간편한 분말 쌍화차 온유담
날씨 변화를 잘 느끼는 체질이라 환절기가 되면 미열이 올라 몸살을 앓는다. 그렇지 않아도 온몸에서 날씨 변화를 받고 있는데 조금 무리하면 열이 오르고 목도 까칠까칠한데 딱 목감기 걸리기 전 느낌이 팍! 이때 목과 몸을 따뜻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아픈 느낌이야!!! 그래서 진한 분말 온유담 쌍화차를 끓여 마셨다.
온유담쌍화차는 2대에 걸쳐 30년간 한약재를 재배했다.가공, 판매하고 있다.분말 쌍화차지만 단맛이 가득한 인스턴트 느낌이 나지 않아 좋았다.
한박스 18g*20포 들어갔어.수제 쌍화차인데 가격이 1만원대여서 가성비가 아주 좋다.
상화차 분말 넣고 물 붓기만 하면 끝.한양도매관리사가 직접 선별한 고품질 원료로 촘촘히 양념을 넣어 만든 수제 쌍화차인데 먹는 방법이 매우 간단하다.
양념 듬뿍!!!
뜨거운 김이 찰랑찰랑~
마시기 전부터 몸이 따뜻함으로 채워지는 기분이 좋았다.
삼화추출물 분말이 50% 이상이라 맛이 아주 진했다.다른 상화차를 마시면 설탕이나 감미료가 많이 들어가 단맛이 입에 오는데 온유담상화차는 상화차 추출물 분말이 절반이고 그 외 대추, 생강, 인삼 분말. 아보카도, 건대추. 콘플레이크 등 푸짐한 양념이라 집에서 직접 만든 쌍화차를 마시는 기분이다.
진한 쌍화차잔에 몸이 따끈따끈하고 컨디션 회복 :)진한 쌍화차잔에 몸이 따끈따끈하고 컨디션 회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