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븐]구글키워드광고로 ROAS 900% 이상 달성 사례

안녕하세요 구글 공식 대행사 드리븐의 이 매니저입니다.오늘은 효율적인 키워드 세팅과 입찰가 전략으로 ROAS 900% 이상 달성한 사례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이 글을 보시기 전에 온라인 마케팅이 어떤 원리로 작동하는지 이해해 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글을 먼저 읽어보면 사업 이해도가 크게 상승할 것입니다. 꼭 읽어보세요!온라인 마케팅에서 우리 가족보다 중요한 원리! <<안녕하세요 구글 공식 대행사 드리븐의 이 매니저입니다.오늘은 효율적인 키워드 세팅과 입찰가 전략으로 ROAS 900% 이상 달성한 사례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이 글을 보시기 전에 온라인 마케팅이 어떤 원리로 작동하는지 이해해 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글을 먼저 읽어보면 사업 이해도가 크게 상승할 것입니다. 꼭 읽어보세요!온라인 마케팅에서 우리 가족보다 중요한 원리! <<복제품을 판매하는 A쇼핑몰에서 문의를 받았는데요.업종 특성상 네이버나 카카오 등 국내 포털사이트에서는 복제 관련 키워드 검색광고가 어렵기 때문에 구글 키워드 광고로 진행했습니다.예전에도 많은 대리점을 경험했지만 효과가 없어서 고민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합리적인 목표인 ROAS를 300% 이상으로 결정했습니다.또한 효율적인 데이터 분석을 위해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의 향상된 전자상거래를 구글애즈와 연동시켜 진행하였습니다.향상된 전자상거래 방식은 고객 유입 경로를 분석하여 최적의 효율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드리븐만의 특별한 기술입니다!드리븐이 제안한 구글 키워드 광고 전략은 무엇일까요?1. 메인/서브/시즌성/상품유형/브랜드별로 그룹을 분류하여 키워드를 선별하였습니다. 각 키워드마다 경쟁입찰가를 모두 다르게 설정해 효율적인 광고 운영이 가능했습니다.2. 초기에는 쇼핑몰에 들어오는 고객의 파라미터 확보를 위해 클릭 수 극대화 위주로 진행했고, 향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전환율이 높은 키워드 중심으로 운영했습니다.3. 이후 구매 전환이 높았던 키워드를 기반으로 효율적인 황금 키워드를 선별했습니다.4. 또한 주기적으로 광고 소재와 문구, 랜딩 페이지 수정이 이루어져 전환율이 꾸준히 유지되도록 관리하였습니다.광고 집행 결과구글 키워드 광고를 효율적으로 집행했을 때 나타나는 일 매출 급상승! 최초 목표했던 ROAS 300%를 넘어 평균 ROAS 500% 이상 달성! 가장 높았던 키워드는 무려 900% 이상의 효율이 나기도 했습니다.물론 지금도 효율이 유지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실제 광고주에게 제공되는 리포트의 일부입니다**실제 광고주에게 제공되는 리포트의 일부입니다*그런데 상담전화를 받아보면 대부분 사장님들이 공통적으로 말씀하시는 게 있어요. 광고비를 많이 쓸수록 매출이 상승한다는 제안을 받았다는 겁니다. 그러나 드리븐은 비효율적인 광고 전략은 절대 제안하지 않습니다. 철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합리적인 예산 내 최적의 성과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만약 저희 드리븐과 함께 광고 전략을 논의하고 싶다면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어떤 질문이든 정중하게 대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Driven-Data Performance Marketing No.1 드리븐은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정확한 데이터 수집과 창의적이고 성공적인 Media Mix로 구글 공식 퍼포먼스 인증을 받은 기업입니다. www.driven.co.krDriven-Data Performance Marketing No.1 드리븐은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정확한 데이터 수집과 창의적이고 성공적인 Media Mix로 구글 공식 퍼포먼스 인증을 받은 기업입니다. www.driven.co.kr드리븐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45길 13202호 (럭스웨이빌딩)드리븐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45길 13202호 (럭스웨이빌딩)드리븐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45길 13202호 (럭스웨이빌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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