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 털 제거에 좋은 레이컵 침구 청소기

원래 침구청소기 자체에 관심이 크지 않았는데 얼마 전 친구가 우리 집에서 잔 뒤 털 위에서 자는 기분이었다고 해서 진지하게 생각하게 됐다. 내가 댐의 털에 너무 익숙해졌네 ㅋㅋ 가끔 이불 세탁 여부 특별청소를 하지 않아서였다. 레이컵 침구청소기 엔트리

튼튼한 상자에 넣어져 무사히 도착했다. 그동안 집에 날아다니는 먼지와 털이 너무 궁금해 간절하게 기다렸다.

상자를 열자 희고 깨끗한 본체가 보였다. 디자인 자체가 심플해 집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마음에 들었다.유선이기 때문에 따로 충전할 필요는 없다.

중앙에 있는 더스트 박스에는 표준 필터가 장착되어 있다.그 앞에 투명한 창문이 있어 먼지나 유해물질이 얼마나 모였는지 확인하기 쉽다.안에 모인 먼지와 털을 보며 만족할 수 있어 ㅋㅋ

안에 먼지가 쌓이면 어쩌나 걱정할 필요 없어. 더스트 박스가 따로 분리돼 나오기 때문이다. 쉽게 떼어낼 수 있어 편했다. 다시 넣을 때는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살짝 누른다.

버튼 하나로 손쉽게 작동시킬 수 있어 복잡하지 않은 점이 마음에 들었다. 사용법이 복잡하면 어려워서 손이 닿지 않아요?

공기청정기에 사용되는 마이크로 헤파필터가 장착돼 있어 청소 후 나오는 공기를 99.9%까지 걸러주는 기능이 있다.레이컵 침구 청소기 하단에 알레르기의 원인이 되는 곰팡이와 바이러스, 진드기까지 제거해 살균할 수 있다.맨 아래에 있는 파워 진동 펀치는 분당 타격수가 3300회여서 진드기와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코드를 접속하면 빨간불이 켜진다. 빨간불일 때는 잠금 모드다.

버튼을 약 3초간 누르면 녹색 대기 모드로 바뀐다.삐삐 소리가 날 때까지 누르다.

여기서 한번 더 누르면 파란불이 켜지고 동작모드가 된다.

파란불이 켜지면 이제 청소할 준비가 된 것이다.

매일 누워서 지내는 침대를 청소해보자. 흰 원단이라 잘 보이지 않지만 아마 댐의 흰 털이 곳곳에 있을 것이다.그리고 내 머리카락과 다른 먼지 진드기도 있겠지.핸들을 잡은 뒤 레이컵 침구청소기를 앞뒤로 움직여 청소하면 된다.매트쪽부터 천천히 청소해봤어.손잡이를 잡고 물어봤는데 무게가 별로 무겁지 않아 잡기 편했다.이제 베개 커버를 청소할 차례였다.아무래도 베개가 제일 더러운 것 같아요?베개 커버를 매일 빨기도 어렵고.. 누르지 말고 같은 속도로 천천히 앞뒤로 왕복하면 된다.너무 쉬워서 더 설명할 것도 없어.이불을 잘 접은 뒤 다시 청소기로 왕복하면서 문지르면 된다.1012회 정도 왕복하면 된다.곧 여름이라 내가 매일 땀을 흘릴 텐데 매일 침구를 세탁할 수 없어서 이렇게 청소해주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하아, 이게 뭐야 ㅋㅋ 담담이 요즘 침대에 잘 안 올라오는데 왜 이렇게 털이 필터에 박혀 있는지 필터에 있는 털을 살짝 제거하고 다시 청소를 시작해본다.이번에는 바닥에 있는 카펫을 청소해볼게. 이곳이야말로 댐댐이 가장 오래 머무는 공간이어서 털밭이 예상되었다.카펫이라 족집게도 쉽지 않다. 거기에 가끔 구르는 모래까지.. 총체적인 난국인데 인테리어를 위해 깔아놓은 카페트..ㅋㅋ장난 아니네 내가 이런 털밭에 앉아서 밟고 있었구나 ㅋㅋ 나름 카펫 청소한다고 했는데 털이랑 먼지가 이렇게 나왔어.눈에 보이지 않는 진드기나 먼지도 많을 것이다.생각만 해도 소름 돋아.캣폴도 한번 청소해보시겠어요? 이게 바닥에 있는 게 아니라 공중에 떠 있어서 은근히 청소하기가 어려워서 방치해 두었다.그리고 털이 잘안보이고 눈에안보이면 치우지않는 혼자사는..이렇게 알찬 털을 수확하다니 뿌듯해요. 항상 캣폴에 먼지가 많아서 꺼림칙했는데.. 지금은 간단하게 캣폴도 예쁘게 만들 수 있다.댐이 늘 누워 뒹굴뒹굴하는 화장실 발매트까지 청소하니 개운한 기분이었다. 털제거 뿐만 아니라 살균까지 할 수 있기 때문에 (웃음) 댐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나는 더러운 곳에서도 잘 자고 잘 먹곤 하는데 우리 댐은 그런 곳에서 살 수 없어 ㅋㅋ 아이가 있는 집에도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세척할 때는 물에서 통과 필터를 분리한 뒤 씻어내면 된다. 세척도 간편해 만족했다. 이렇게 물로 씻어낸 뒤 깨끗이 말려 다시 장착해 사용하면 된다.베란다에 널어 햇빛이 있는 곳에서 널었다.세척할 때는 물에서 통과 필터를 분리한 뒤 씻어내면 된다. 세척도 간편해 만족했다. 이렇게 물로 씻어낸 뒤 깨끗이 말려 다시 장착해 사용하면 된다.베란다에 널어 햇빛이 있는 곳에서 널었다.레이컵 RE-100KWH (LITE) 레이컵코리아 www.raycop.co.kr레이컵 RE-100KWH (LITE) 레이컵코리아 www.raycop.co.kr#애완동물털제거 #침구청소기 #레이컵 #헤어드라이기침구청소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