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 양갈비 맛집 단체모임 하기 좋은 서울양고기

여러분 양고기 좋아하세요?양꼬치보다 맛있는 게 양갈비라는 걸 아시는 분들 오늘은 양재동 맛집, 서울양고기에서 맛있는 양갈비와 신세계를 맛본 양갈비까지 든든히 먹고 온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서울양고기는 양재시민의 숲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물론 주차공간이 있어서 차로 와도 되겠지만 양재시민의 숲역 거리가 너무 쾌적하고 깨끗해서 산책겸 걸어오는게 좋아 깨끗하고 조용해서 이제 힐링되는 기분이야.

외관만 봐도 알겠지만 엄청난 규모의 양재로 20년 이상 된 맛집이라고 하는데 포스가 있네요.

예전에는 청계산양고기로 영업했던 것 같고 주차공간도 넉넉하며 단체석 250석으로 규모가 매우 커 단체모임에 안성맞춤이다.

사장님이 직접 숯불에서 초벌작업을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던 사장님은 양고기 수입가공업체를 운영한다고 하는데 직수입이면 아무래도 신선도 면에서 퀄리티가 다를 것 같아서 더 기대되는 부분.

테라스석이 너무 운치있는데 오늘은 이용이 어렵다고 해서 아쉬워요 ㅜ 다음에 오면 꼭 이쪽을 이용해줘요.

대신 좋아하는 안쪽 구석자리를 차지한다 ㅋㅋ 왠지 항상 구석에 장식되고 싶은 나.. 전체적으로 매장이 넓고 좌석간격도 넓고 쾌적했다.

메뉴는 다른 양고기집보다 다양한 분들, 특히 양카레라이스 양전골이 특색이다!궁금한 메뉴가 많았는데 2명이라 참고 명품갈비 렘갈비 양고기전골만 시켰고 한우등심 더덕무침 김치찌개 비빔면 김치전 감자전 등 사이드도 충실해 단체모임에서 양고기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있어도 고민이 적을 것 같다.~~

기본 반찬은 필수 조미료, 소금과 쯔란! 그리고 양고기와 함께 먹기 좋은 대파김치와 절임류로 나왔다.일단 고기랑 같이 숯 세팅해주신 숯을 쓰시는지 숯의 질이 좋을 것 같아.어렸을 때 숯불구이집 딸이었기 때문에 이런 숯을 보면 괜히 기뻐요.주문한 명품갈비와 렘갈비 등장, 왼쪽 2대가 명품갈비이고 오른쪽 3대가 나온 게 렘갈비인데 명품갈비는 양 1마리에 2대 나오는 귀한 부위라고 하네요?궁금해서 빨리 구워먹어보자 명품 렘 각각 한대씩 올려봤는데 초벌구이로 나오니까 빨리 구워져서 좋네!틈틈이 하트 만들기첫번째 가게는 쯔란에 찍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맛이 너무 맛있다…명품, 렘갈비 맛의 차이를 구분해보고 싶었는데 큰 차이는 없고 둘 다 맛있었다ㅋㅋ굳이 말하면 명품이 더 깔끔하고 육즙이 풍부한 맛의 취향의 차이인 것 같아.그리고 양재서울양고기는 양갈비를 시키면 특별히 미나리무침을 같이 주시는데 처음 본 조합인데 너무 잘 어울렸다.왜 그동안 이렇게 먹어보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깔끔한 맛에 양고기 특유의 향과 느끼함이 느껴져!그리고 정말 대단했던 건 이 양고기 전골 12,000원이라는 가격인가 싶을 정도로 안에 밥, 양고기 양이 엄청 많았고 같이 나온 깍두기도 너무 맛있었어!가성비짱 메뉴 꼭 시켜야지.미나리도 듬뿍~~속이 뜨거워지는 게 완전 보양식 TT 들깨가루가 많이 들어가서 완전 고소하고 한방오리탕 먹는 것 같은? 건강한 맛이었던 이건 완전 시그니처 메뉴로 해야겠다!일행은 양고기 냄비에 들어 있는 양고기가 더 맛있다고 할 정도로 고기가 부드럽고 꽉 찼다고 한다.그리고 다 먹을 때쯤 내준 가지튀김 원래 가지 좋아하는데… 여기 가지튀김은 더 달라고 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디저트로 잘 먹었습니다.마무리로 양갈비 갈비뼈까지 빼~ 이게 제일 맛있는 부위야.자판기 커피는 셀프로 무료로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깔끔하게 입가심하고 가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양재양갈비 맛집, 서울양육양재에서 단체모임이 있거나 양갈비 킬러라면 꼭 가보세요!서울양육서울특별시 서초구 매헌로 68<영업시간> 월~토 11:00 – 22:00 일 정기 휴무<영업시간> 월~토 11:00 – 22:00 일 정기 휴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