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된 이메일 형식비즈니스 영어 이메일을 작성할 때는 몇 가지 기본적인 양식과 예의를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적인 7가지 형식에 대해 알아보는 제목입니다 인사말 첫 문장 본문 마지막 문장 끝맺기 인사 서명 영어 이메일 예위에서살펴본7가지형식에대해서예시를들어자세히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1. 타이틀이메일의 목적을 쉽고 명확하게 요약합니다 예 : Translation of document from Korean to English language (한국어에서 영어로 문서 번역) 2. 인사말수취인의 이름을 사용하여 정중하게 인사합니다 예 : Dear Jane, Hello Steve 혹 상대의 이름을 모를때는 Hi there, Dear Sir 3. 첫 문장이메일을 쓰는 이유를 간단히 설명합니다 예 : I have Attached a PDF file in Korean and I request you to translate it in English. (한국어 PDF 파일을 첨부했으나 영어로 번역이 필요합니다) 4. 본문전자 메일의 주요 내용을 짧고 명확하게 단락을 나누어 전합니다.필요에 응하고 항목을 나열하거나 번호를 붙이고 가독성을 높입니다. 예:I am writing to inform you about the upcoming project deadline.(프로젝트의 마감일에 대해서 말씀 드리기 위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Project submission:June 30,2024(프로젝트 제출:2024년 6월 30일)2.Review meeting:July 5,2024(검토 회의:2024년 7월 5일)5. 마지막 문장E-mail을 끝내는 문장을 씁니다. 예: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need further information, please do nothesitate to contact me. (질문이 있거나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는 언제든지 저에게 연락하세요이) 6. 마무리 인사정중하게 인사를 드립니다예: Thank you, Best regards 7. 서명본인의 이름과 직급, 연락처, 회사명 정보를 작성합니다 영어 이메일 번역 서비스만약 더 자세한 내용이 들거나 영어로 메일을 작성하는 시간이 없는 분은 우리에게 의뢰하면 저비용으로 신속한 번역을 받을 수 있습니다.그렇다고 새로운 영어로 메일을 작성하는 것이 아니라 한글로 작성해서 주시지 않으면 영어로 번역할 수 없습니다조 은 번역 서울 서초구 서초 오지 50길 19325호 전화 번호 02-597-8897E메일 [email protected]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조은번역 견적 후 번역 진행 절차 안내 조은번역입니다 저희 조은번역은 2011년 설립한 회사로 수많은 관공서, 대기업과 번역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blog.naver.com조은번역 견적 후 번역 진행 절차 안내 조은번역입니다 저희 조은번역은 2011년 설립한 회사로 수많은 관공서, 대기업과 번역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blog.naver.com조은번역 견적 후 번역 진행 절차 안내 조은번역입니다 저희 조은번역은 2011년 설립한 회사로 수많은 관공서, 대기업과 번역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