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연구소 since 2005 Talk Play Art[영재로 인재 사전적 의미]영재: 뛰어난 재능 또는 그런 사람.인재: 있지 못해학식과 능력을 갖춘 사람.”영재보다 인력의 것이 좋다”라는 생각사진을 클릭하면”네이버 토크 토크”채팅에 이동[토크 플레이 아트 융복합 교육 코칭 포인트]지식과 지식 사이의 연계성 중요~이건 창의력이 혁신으로 전환되는 과정이어서 금융 복합형 인재:즉, 자신의 창의력을 실현시키다…:생각을 재현한다(실천, 실험 도전 중요하니까)호기심 다이오, 제너럴리스트:당연한 전제에 대한 도전(결과보다 문제 원인 파악이 더 중요):즉 두가지 이상의 평균 이상의 지식 습득을 위해서…(즉, 다양한 개발 시기의 특별한 발명)아이들이 주요 특징이다?불가사의한 아이 때 제너럴리스트?:매우 가능, 그리고 당연히~:즉, 다방면에 걸쳐서 잘 알고 있다”박학 다식한 아이”사진을 클릭하면 1:1 채팅 카카오톡 채널로 이동구성원 및 고문한양 대학교 경영학 박사 홍익 대학교 미술학 석사한양 대학교 응용 미술 교육학 박사 수료고려 대학교 법학 석사 과정경희 대학교 영미어 문화학 석사 과정 미국 cohenuniversity상의 심리 교육학 박사 전 S대학교 유아 교육과 교수역임 전 S대학교 조형 예술 대학 강의 강사역임 전 S대학교 인문 사회학부 아동 복지학과 강의 강사역임 전 S대학 인문 사회 복지학과 겸임 강사 역임전 S대학 평생 교육원 미술 치료 지도사외미술 심리 지도사 외 미술 심리 지도사 연구원 운영 서울 대학원 교육 연구원 교육 연구원 교수 연구원 서울 대학원 운영 연구원 교육 연구,영어 방과후 학교 교사 1급 영어 독서 지도사구성원 및 고문 한양대학교 경영학박사 홍익대학교 미술학 석사 한양대학교 응용미술교육 박사 수료 고려대학교 법학석사과정 경희대학교 영미어문화학 석사과정 미국 cohenuniversity 상담심리교육학 박사전 S대학교 유아교육과 교수 역임 전 S대학교 조형예술대학 강의 강사 역임 전 S대학교 인문사회학부 아동복지학과 강의강사 역임 전 S대학교 인문사회복지학과 겸임강사 역임 前 S대학 평생교육원 미술치료지도사 외미술심리지도사외미술심리지도사연구원운영서울대학원교육연구원교육연구원교수연구원서울대학원운영연구원교육연구, 영어방과후학교 교사 1급 영어독서지도사영재의 아이와 인재의 어린이의 특징은 무엇인가요?관련 내용에 대해서 적어 놨는데 자세히 알고 싶은 분은 영재 아동 페이지로 이동해 보면 이해합니다.-상기의 아이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이 있습니다.-세상에서 만날 것을 나름대로 해석하고 해결하는 능력을 가집니다.인지 능력이 뛰어납니다.분석 능력이 뛰어납니다.결국 자신의 것으로 획득하는 능력을 발산합니다.나를 위한 연구소 since 2005 Talk Play Art토크 플레이 아트 프로그램?본 회사의 유아 교육과 교수 출신의 교육 총괄 마스터가 유아 교육과 예비 교사 양성 및 현역 교사 양성 과정 때문에 아동 복지과 아동 복지사 양성 교육 과정 때문에 미술 심리 지도사 양성 교육 과정 때문에 2005년부터 대학 교육 과정 적용하기 시작했다 1:1맞춤형 코칭 프로그램에서 “학습자를 직접 관찰 분석하는 기질에 의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코칭”프로그램입니다.▲ 생후 24개월의 유아 탑의 축적(어떤 방법을 택했을까?)생후 30개월의 아이만의 “영어 단어 한글의 의미를 익히는 방법”, 제~방식 대로 하는 것입니다.▲ 영어로 읽고 한글의 의미를 아는 결과는?▲ 생후 22개월의 아이의 작품(동그라미를 그릴 수 있다니?이 아이가 말을 만든이유?이유를 알면 놀랄께요~★ 아래의 동영상 속의 아이처럼~효과적인 자기만의 공부 비법을 만들면 자신의 학습 패턴대로 공부 습관을 만들면 ★ 2세 생후 21개월의 아이도 자율 학습이 가능하고 72개의 퍼즐을 모두 완성된 뒤 자리를 설것 같아요.▲ 위 영상 콘텐츠에서 2세 생후 21개월 아이의 엄청난 자기조절 능력을 발견하셨나요? ‘ 중간쯤에 있습니다[원리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직접 제작] 어떤 것이든 그 원리를 알면 다음 단계를 생각하게 되고 그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쉽습니다.”아이들의 많고 다양한 능력 발휘에 관한 질문”★ 아래에 이어동영상 속의 아이의 능력치는 천재 교육, 유아 영재 교육의 방법과 효과인가요?no no★ 일반 지능을 가진 선생님이 영재들 천재 아이를 가르칠 수 있을까?no no→ 대상에 대한 사고 능력, 처리 체계 및 방향, 이해 과정, 관점이 다르고 불가능!→ 선생님도 영재이라야, 영재인 어린이와 말이 통하는 것 같은 →영재이다 아이에게 유아기 영재 교육이나 어린이의 천재 교육은 영재인 선생님과 천재인 선생님이 해야 효과적일 것 ★융복합적인 능력을 가진 아이의 능력을 일깨울 수 있어야, 발견하고 주지 않으면 안 된다.▲ 위의 22개월 된 유아가 자신의 키보다 큰 저 탑을 어떻게 쌓았을까?▲ 위 22개월의 유아가 혼자서?동그라미를 어떻게 만드는 걸까?누가 더 멀리, 더 높은 “어떻게 만드는 걸까?IQ 테스트, 인적성 테스트, 영재 테스트는 모바일 앱에서 다운로드하면 무료이므로 적극 활용하면 편리!Q)유아기의 아이에게 제공되는 영재 교육이란 게 영재 교육입니까?라는 질문에 대해서, 유아기의 아이에게 영재 교육은 아이의 개별적인 발달 단계와 능력에 따라서 제공되는 교육이라고 생각합니다.이른바 영재겠다는 아이들은 일반인과 달리 이해하는 속도가 빠르고 이해한 것을 바탕으로 응용하는 능력을 보이고 줍니다.이것이 가장 기본적인 특징입니다.일정한 패턴 형식을 주면 그 다음에 이어지는 패턴을 구체화하는 능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예컨대 1,2,3,4,5,6,7,8,9,10,11까지 주면 그 다음에 이어지는 숫자를 구체화시킵니다.이것이 가능하면 다음 단계인 원리 테스트를 하면서, 그것도 통과하면 아이에게 투자를 하세요.다만, 위의 테스트는 3세~4세용입니다.그렇다, 모차르트가 3살 때 피아노를 치고 5세 때 작곡을 했다더군요.since 2005 Talk Play Art그러므로 단순히 어려울 것을 잡고 영재 시험? 어쩌면 영재형 교육?일반 수준의 유아기의 아이가 해낼 수 있는 것보다 약간의 난이도가 높은 것을 주고 풀어 본다는 시험?그것을 영재 교육이다?IQ테스트도 간단한 버전이 있으며, 어려운 버전이 있잖아요!즉, 3세에 4세의 것을 5세에 7세의 것을 베풀고 과연 영재 교육인가…… 그렇긴 이런 것은 난이도를 조금 올랐다···과정이었다는 생각.내 나이의 것을 조기 이수 또는 내 나이의 것을 더 빠르게 처리, 아니면 이해력에 속도를 올린 선수 과정이라는 사고의 영재라는 단어에 집착하지!나를 위한 연구소 since 2005 Talk Play Art사진을 클릭하면 1:1 채팅 카카오톡 채널로 이동동탄 영어 교육 센터[경기]1대 1영어 회화 전문 유아 영어 회화, 초등 영어 회화 목포융복합 교육 코칭 센터[전남]1. 유아·초등 교과 학습 전략 코치 전문 2. 원거리 방문자의 요청으로 융복합 학습 멘탈 코칭[서울 서초 임시 출장소]주 1회/1:1학습 멘털 코치(양육자+아이)*대상:5세 유아~중 학습 멘탈 코칭[영재와 인재 사전적 의미]영재: 뛰어난 재능, 또는 그런 사람.인재: 있지 못해학식과 능력을 갖춘 사람.”영재보다 인력의 것이 좋다”라는 생각유아 영재 교육의 영재 테스트에서 하고 싶어?어머니의 생각과 아이 기분도 마찬가지인가?생각을 하고 보겠습니다.어머니가 간다고 해서 엄마의 손을 잡고 따라가지만 오히려 아이에게 “용재”라는 그 프레임을 씌우려는 욕심은 누구의 것인가?를 생각하고 보겠습니다.영재 테스트를 하고 집 아이가 영재가 된다면~천번 만번도 당연히 해야 하지 않나!!!~과연 아이에게 영재 시험인가?스트레스일까?를 않나!!!넘치는 교육 환경···과연 어떤 교육이 아이에게 가장 효과적인지가 관건 이제는 어머니가 찾지 않고 아이가 찾을 수 있도록 아이에게 기회를사진을 클릭하면 1:1 채팅 카카오톡 채널로 이동since 2005 Talk Play Art 타고난 영재처럼 어빌리티 효과적인 유아기 교육에서 꼭 맞는 공부 습관 형성이 보다 효과적~실증되지 않도록 쉽게 할 수 있는 공부가 더 효과적~즉, 자신에게 맞는 공부 방법만 알면 성공”후천적 영재의 공부 습관을 마련” 대작전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영재 능력이 고작 수학 영재, 과학 영재, 국어 영재, 언어 영재, 체육 영재, 암기 영재 미술 영재, 음악 영재 정도…즉, 초등 학교 교과의 영재, 중학교 과목의 영재, 고등 학교 수학 능력 시험 과목의 영재. 영재의 특징은 다양합니다.문자, 그림, 공간, 암기 능력, 이해 능력, 미술, 음악 등 만드는 능력, 발견 능력, 관찰 능력, 지구력, 응용 능력, 구상 능력, 말하기 능력, 해설력, 그리고 수력, 제작 능력, 체계화시키는 능력, 연상력, 디자인 역량, 분석력, 신체력, 운동 및 감각 기능 등으로 분류하여 보는 것도 어려울 만큼 다양한 영역에서 각각 다른 영재 특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이 가운데 우리 애가 어떤 능력을 쓰는가?토크 플레이 아트”네이버 토크 톡 채팅 룸”자신을 위한 연구소-토크 플레이 아트-네이버 토크 토크 서울 마인드 코칭/경기 동탄 잉글리쉬/목포 융복합 연구 코칭 대표 토크 토크 방입니다.talk.naver.com★ 3세 생후 29개월의 유아 ★ 영어 단어의 습득은 어떻게 한?유아기의 자녀 영어 공부 방법은?영어 단어 수가 가능?문자, 언어, 그림 등 단계별 과정별” 좋은 느낌을 마련”영어 알파벳 대문자, 소문자, 영어 단어 읽을 수 있게 되면 책을 읽어 내용을 파악할 것입니다.한국어로 대화도 영어로 말하는 것은 자연히 따라옵니다.▲ 위의 동영상에서 이 아이들만의 공부 비법, 영어 단어를 읽는 비결을 찾아냈어요?*^*”헤헤~”토크 플레이 아트 교육 프로그램”맞춤형 교육 처방”효과적인 공부 습관아이의 능력에 맞춘 공부 습관쉽게 할 수 있는 공부 습관내가 할 수 있는 재미 있게 공부 습관 형성~ 대작전다른 아이의 방법을 아이에게 맞추는 것이 아니라 아이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주는 마스터 코칭▼ 아래 3세의 자녀는 생후 28개월의 한자까지 가능~한국어 한글, 영어, 한자까지 ◆ 아래 자녀는 끙끙대지 말고 한번에 한자가 나타내는 그림과 일치시키는 능력 ◆ 즉 단순히 공란의 모양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한자(문자)와 그림(내용, 의미)을 이해하고 맞춰아이~▲ 혹시 위의 동영상 콘텐츠로 아이의 마음을 찾았어요?”후천적인 영재의 공부 습관 만드는 방법은?”아이의 마음을 읽어 주세요토크 플레이 아트 프로그램은?저희 회사의 유아 교육과 교수 출신의 교육 총괄 마스터가 유아 교육과 예비 교사 양성과 현역 교사 양성 과정을 돌리고 아동 복지과 아동 복지사 양성 교육 과정을 돌리고 미술 심리 지도사 양성 교육 과정을 돌리고 2005년부터는 대학 교육 과정에서 적용하기 시작했다 1:1맞춤식 코칭 프로그램에서 “학습자를 직접 관찰 분석하고 기질에 의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코칭”프로그램입니다.since 2005 Talk Play Art펀치의 플레이 아트, 서울 서초 마인드 코칭, 경기 동탄 잉글리시 센터, 전남 목포 융합 인재의 코칭 센터 서울 서초 브랜드 디자인 연구소, 경기 동탄 미술 심리 분석 연구소 전남 목포 갤러리의 구성원 및 고문, 대학 경영학 박사 홍익대 미술 석사의 한양대 응용 미술 교육학 박사 수료, 고려대 법학 석사경희 대학 영미 어문 과학 석사 과정 미 cohen university상담 심리 교육학 박사 전 S대학 유아 교육과 교수 역임 전 D방송 예술 대학 강좌의 강사 역임 전 S대학 조형 예술 대학의 강의 강사 역임 전 S대학 인문 사회학부 아동 복지학과 강의 강사 역임 전 S대학 인문 사회 학부 사회 복지학과 겸임 강사 역임 전 S대학 평생 교육원 미술 치료의 지도자 외 미술 심리 지도사 과정 교수 설계 및 운영 전 서울 서초 미술 심리 분석 센터의 운영 전 서울(주)청담 러닝 교재 연구소(청담 어학원, April의 어학 학원 교재 개발 전 이선·보용 토킹 클럽 및어 학원, 영어의 방과후 학교 교사 1급의 영어 독서 지도자전라남도 목포시 상동 869-5번지 1층에 플레이 아트의 융복합 인재 코칭 센터 061-981-15650507-1370-2132kakaotalk ID:talkplayart토크 플레이 아트 프로그램은?본 회사의 유아 교육과 교수 출신의 교육 총괄 마스터가 유아 교육과 예비 교사 양성 및 현역 교사 양성 과정 때문에 아동 복지과 아동 복지사 양성 교육 과정 때문에 미술 심리 지도사 양성 교육 과정 때문에 2005년부터 대학 교육 과정 적용하기 시작했다 1:1맞춤형 코칭 프로그램에서 “학습자를 직접 관찰 분석하는 기질에 의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코칭”프로그램입니다.since 2005 Talk Play Art토크 플레이 아트 서울 서초 마인드 코칭, 경기 동탄 잉글리쉬 센터, 전남 목포 융복합 인재 코칭 센터 서울 서초 브랜드 디자인 연구소, 경기 동탄 미술 심리 분석 연구소전남 목포 갤러리의 구성원 및 고문 한양 대학교 경영학 박사 홍익 대학교 미술학 석사한양 대학교 응용 미술 교육학 박사 수료고려 대학교 법학 석사·경희 대학교 영미어 문화학 석사 과정 미국 cohenuniversity상의 심리 교육학 박사 전 S대학교 유아 교육과 교수역임 전 S대학교 조형 예술 대학 강의 강사역임 전 S대학교 인문 사회학부 아동 복지학과 강의 강사역임 전 S대학 인문 사회 복지학과 겸임 강사역임 전 S대학 평생 교육원 미술 치료 지도사 외 미술 심리학과 운영 연구원 교수 연구원 교수 서울 교육 연구원 교육 연구원 교육 연구원 운영 대학원 교수,영어 방과후 학교 교사 1급 영어 독서 지도사 전남 목포시 상동 869-5번지 1층 토크 플레이 아트 융복합 인재 코칭 센터 061-981-15650507-1370-2132kakaotalk ID:talkplayartTalk Play Art프로그램은 특허청 상표 등록이 되어 있으므로, 상표권자 및 개발자의 동의 없이 프로그램 및 명칭을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재산권 및 권리 등에 대한 침해에 따른 “특허 법” 제225조,”디자인 보호 법” 제220조,”상표 법” 제180,230조,”부정 경쟁 방지 및 영업 비밀 보호에 관한 법률” 제2조, 제3조 제18조 등에 의한 국민·형사상의 손해 배상 및 처벌 대상이 되는 것이 있습니다.[그 외]자주 문의하는 부분에 대한 응답입니다.목포·무안·미나미다케, 오룡 지구에 차량을 운행할지에 대해서:목포·무안·미나미다케, 오룡 지구에 별도의 차량 운행은 가지 않습니다.목포, 무안, 미나미다케, 오룡, 영암 등의 지역에서 자가용 이용 시, 주차는 건물 뒤편에 있습니다.영암, 나주, 광주 등 다른 지역에서 방문하는 분들에 목포 버스 터미널에서 택시로 3~5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다른 지역에서 온 분은 ktx최종 도착 역인 목포 역에서 택시를 이용하시면 약 10분 정도 서울 경기 분당 동탄, 용인)지역에서 온 분은 서울 역과 용산 역 ktx, 수서 역 또는 동탄 역에서 srt-도착역 목포에서 내리십시오, 동탄 영어 센터는 유아 영어 회화, 초등 학교 영어 회화 전문 기관입니다.유아 영어 회화(초등 학교 영어 회화)및 초등 학교 영어 심화 교육 때문에 서울 경기 지역(분당, 용인, 동탄 2,오산 등)에서 방문하고 싶은 분은 동탄 2도시의 도리나 영어 회화 센터에 방문하세요 전남 전남 지역 센터는 목포 상동 롯데리아 서브웨이 중흥 s클래스 신한 은행 사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