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윤남매와 뱃속 3호를 키우고 있는 워킹맘 꼼사임당입니다. 불과 지난주, 2호가 구내염으로 힘들었습니다만……이번에는 갑자기 1호가.. 고열이(울음)
정말 아무런 증상이 없었는데요.갑자기 아침에 일어났더니 고열과 어지러웠어요.인후통, 콧물, 기침은 전혀 없었어요.병원에 가서 코로나 검사와 독감 검사를 했는데 와.. 비용을 듣고 깜짝 놀랐어요.한번만 코를 찔러서 두개의 검사를 동시에 하려면 6만원, 두번 코를 찌르는 검사는 4만원… 내가 검사를 받는다면.. 싼 4만원을 선택했을텐데…
10분뒤에 나온 결과는 코로나인플루엔자 모두 음성..
급성 편도염 진단을 받았습니다.목이 부어서 코가 조금 목으로 넘어가는데 지켜보자고…약만 3일치;; 요즘 1호처럼 #열감기 #급성편도염도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해열제가 약에 동봉되어 있습니다만, 첫날은 열이 계속되어 덱시브 프로펜 계열에 교차 복용해 주었습니다.열은 이틀만에 가라앉았는데..조금 미열이 지속되네요. 그래도 전염성이 있는 질환이 아니라 요즘 마스크를 벗고 있으면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진 것 같습니다. (´;ω;`)
병원비가 총 61,660원 #인플루엔자검사실비 #코로나검사실비검사비용은 음성이더라도 실비청구하면 지급됩니다.. 후~~그래도.. 15000원 빼고 다 나왔네요;; 꼭.. 검사비 청구해주세요!!
3일째가 되면 조금은 살만한 가치가 있는지..책도 읽고 공부도 하고 있었습니다.. 휴~~모두 조심해서 여름방학기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