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 스페셜 2023 연출 미등록 출연 미등록 방송 2023 KBS2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연출 미등록 출연 미등록 방송 2023 KBS2
올해도 예외 없이 방문한 KBS의 특별한 드라마 스페셜과 텔레비전 시네마 2023년의 라인 업이 공개되면서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올해는 드라마 8개와 텔레비전 시네마 2개를 준비했군요.이번에도 “웨이브”을 통해서 선행 공개되는 작품도 있으면 그렇지 않은 작품도 있지만 10월 14일 토요일 밤 10시 45분을 시작으로 매주 하나씩 공개될 것 같네요.특별히 방송 중단 이유가 없는 한 현재 공개된 일정의 흐름대로 공개될<드라마 스페셜 2023>의 라인 업을 보겠습니다.
먼저 이재원, 최서원, 김강현, 윤세은 배우 주연의 유통사 영업사원인 한 남자가 더 나은 삶을 위해 잘못된 선택을 하면서 벌어지는 오피스 스릴러 <극야>입니다. 10월 14일 첫 순서로 방송되는데 이재원 배우 손에 피가 있거나 병실이 있는 걸 보면 소재나 제목도 그렇고 첫 작품부터 상당히 어두운 이야기가 될 것 같습니다.
주변에 무관심했던 반장 은호가 익명의 메시지를 받고 학교폭력 사건에 휘말려 일어나는 한 학생의 죽음을 둘러싼 피해자와 가해자, 그리고 방관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우리가 있었다〉는 10월 21일 방송됩니다. 김현수, 이민재, 강나온 배우 등이 출연하고 있고 학교폭력 소재인 만큼 다른 건 몰라도 이 단만극은 꼭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배우 김현수 씨는 또 한 번 학교폭력 관련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네요.
가위바위보로 인생이 결정된 이혼 가정의 10살 소녀 두리의 뒤죽박죽 인생 자아 찾기 프로젝트이자 부모님의 이혼을 감추기 위해 거짓말을 한 10살 두리와 두리를 지키려는 주변인들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 ‘반쪽 거짓말’은 10월 28일 방송됩니다. 이혼과 아이들, 아이들의 시선으로 과연 어떤 이야기를 담았을지 궁금한데 이혼을 가위바위보로 결정했다는 설정이 확실히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이현우, 김영아, 김민경, 신소율 주연의 ‘도현의 고백’은 11월 4일 방송 예정입니다. 부상으로 은퇴한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도현이 아마추어 여성 풋살팀 ’12선녀FS’ 언니들과 함께 풋살을 하면서 상처를 치유하고 다시 나아갈 용기를 얻어가는 이야기로 스포츠 장르물이네요. 요즘 ‘골 때리는 그녀들’도 그렇고 여성 스포츠 주제로 한 드라마인 만큼 어떤 이야기를 다룰지 궁금한데 무엇보다 개그맨 김민경 배우가 연기하는 게 눈길이 가네요.
2002년 갑작스럽게 전학을 가게 된 가장 뜨거운 도시 대구에서 월드컵과 사춘기를 동시에 맞이하게 된 14세 소년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폭염주의보>는 11월 11일 방송 예정입니다. 문우진, 박서경, 최현진, 김지선 배우들이 출연하는데 2002년 월드컵을 배경으로 성인이 아닌 14살 사춘기 소년소녀들의 이야기라는 점에서 조금 더 풋풋한 그날의 열기를 담을 것 같고 배경의 매력도 어떻게 살렸을지 궁금해서 이 단만극도 필수적으로 보고 싶네요.
박하선 김주헌 배우 주연의 ‘사모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셨을까’는 조선의 한 마을 선비가 자신의 아내와 마당쇠 밀회를 만나면서 시작되는 코믹 로맨스로 11월 18일 개봉 예정입니다. 부부간의 소통부재가 주제라고 하는데 코믹한 느낌이 강할 것 같네요. 제목만 보면 자주 저 말을 내뱉는 분들이 있어서 묘한 느낌이 드는데 어쨌든 전혀 그런 분위기는 아닌 것 같아요.만년 차석의 ‘갓산러’ 차석진(김도훈)이 만년 수석 ‘경주마’ 강경주(최원빈)의 멘탈을 흔들기 위해 고백 공격을 하면서 일어나는 과탑 쟁탈형 캠퍼스 로맨스 코미디 ‘고백공격’은 김도훈, 최원빈 배우 주연으로 11월 25일 개봉 예정입니다. ‘무빙’ 등으로 크게 주목받는 김도훈 배우의 차기작이죠. 이기기 위해서 고백 공격을 하는 이야기라면 흥미로울 것 같은데, 그런데 결국은 그 고백이 받았다는 그런 흔한 이야기가 아닐까 해서 좀 궁금하네요.특이하게도 아직 출연자를 공개하지 않은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입니다. 단편집에 수록된 원작이 있는 이야기 같은데, 저는 이것만 보고 애니메이션도 준비한 줄 알았어요. 사실 서서히 배우들을 공개하는 것도 특징인 드라마 스페셜이라 아직 개봉하지 않았다면 조금만 기다리면 발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드러머 타자로서는 가장 마지막인 12월 2일 개봉 예정이라 아직 촬영에 들어가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다음은 드라마 스페셜이 몇 년 연속 선보이고 있는 TV 시네마입니다. 첫 작품은 12월 9일 방송 예정인 시대의 금기에 맞서 자신의 진심을 전하고 싶은 조선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 이야기를 그린 영화 ‘그림이 고백’으로 소재나 예고편만 봐도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BL 퀴어물이 아닐까 싶은데 일단 기다려 보겠습니다. 최민기 박상남 홍승희 함은정 배우 주연으로 아이돌 출신 배우가 두 명이나 있네요. TV 시네마는 사실 좋은 평가를 받은 적이 없기 때문에 큰 기대는 힘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윤산하, 김강민, 백성현 주연의 <수운잡방>은 한식책 중 가장 오래된 <수운잡방>을 소재로 한 영화로 12월 16일 마지막 타자로 개봉될 예정입니다. 어쩌다 보니 올해 KBS 드라마 스페셜 TV 시네마는 남성 캐릭터를 중심으로 작품이 나왔네요. 현실 공포부터 공포, 사회비판적인 영화까지 나왔는데 올해는 좀 무난한 드라마로 갈 것 같아 도전적인 부분에서는 아쉽지만 그래도 일단 호기심으로 지켜보게 될 것 같네요. 이렇게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라인업을 살펴봤는데 올해도 많은 관심 속에 나름의 성과를 거두고 내년에도 지속되는 프로젝트가 되길 응원해봅니다.윤산하, 김강민, 백성현 주연의 <수운잡방>은 한식책 중 가장 오래된 <수운잡방>을 소재로 한 영화로 12월 16일 마지막 타자로 개봉될 예정입니다. 어쩌다 보니 올해 KBS 드라마 스페셜 TV 시네마는 남성 캐릭터를 중심으로 작품이 나왔네요. 현실 공포부터 공포, 사회비판적인 영화까지 나왔는데 올해는 좀 무난한 드라마로 갈 것 같아 도전적인 부분에서는 아쉽지만 그래도 일단 호기심으로 지켜보게 될 것 같네요. 이렇게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라인업을 살펴봤는데 올해도 많은 관심 속에 나름의 성과를 거두고 내년에도 지속되는 프로젝트가 되길 응원해봅니다.